체질 개선은 물 건너간 지 오래고 지금 빚투들 한번에 대거 청산되면서 끝날 거 같은데 빚투 아니더라도 물린 사람들 탈출 못하고 끝나면 솔직히 22년도보다 더한 충격이라 다시 주식 할 생각 못할 거 같음
잡담 뭔가 이 쏠림장 끝나면 국장은 박스피 시절보다 더 나빠질 듯
256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체질 개선은 물 건너간 지 오래고 지금 빚투들 한번에 대거 청산되면서 끝날 거 같은데 빚투 아니더라도 물린 사람들 탈출 못하고 끝나면 솔직히 22년도보다 더한 충격이라 다시 주식 할 생각 못할 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