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소는 마22 구글은 10퍼정도 올랐는데 둘다 정리하면 얼추 몇만원 마이너스 될거 같은데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주방 글 보니까 미장도 공부 해야겠다
- 21:47
- 조회 5
- 잡담
-
- 엠비티아이 F라서 우주랑 양자를 사랑하나봄
- 21:47
- 조회 0
- 잡담
-
- 삼성이랑 하닉은 결국 같은 섹터로 움직이는거임
- 21:47
- 조회 3
- 잡담
-
- 우주, 양자 투자하는덬을은 진짜 똑똑한거야
- 21:47
- 조회 72
- 잡담
-
- 와 난 근데 돈 많이 벌어도 몇천만원씩 쓰지는 못 할 거 같아
- 21:47
- 조회 28
- 잡담
-
- 근데 진짜 올라갈 타이밍이고 호재도 있는 애들이 쌩까고 떨어지니까
- 21:46
- 조회 75
- 잡담
-
- 나 이번에 주식하면서 불안장애 다시 생겼음..
- 21:45
- 조회 74
- 잡담
-
- 불안은 사실 한 두어달 전부터 있긴 했을걸
- 21:44
- 조회 70
- 잡담
-
- etf라고 다 지수인게 아니면 지수인 etf는
- 21:44
- 조회 109
- 잡담
-
- 하닉 7월 고점 얼마로 예상하고 있어 덬들아
- 21:44
- 조회 148
- 잡담
-
- 결국 자산양극화 해소 방안이 돈뿌리기라니
- 21:44
- 조회 171
- 잡담
-
- 오 근데 하닉은 몰라도 삼전은 장기로 가져가도 ㄱㅊ한거 아니었나?
- 21:43
- 조회 210
- 잡담
-
- 양자 투자하는덬은 절대 양자얽힘 찾아보지마셈...
- 21:43
- 조회 140
- 잡담
-
- 근데 벌써 고점에 물리면 구해줄까? 구해주겠지...?
- 21:43
- 조회 109
- 잡담
-
- 나도 내 전력이 언젠가는 회복할 거라 생각해
- 21:42
- 조회 51
- 잡담
-
- 5. 무명의 더쿠 21:39 닥터스트레인지 느낌 8. 무명의 더쿠 = 원덬 21:40 ☞5덬 아 미친 아 미친 엄청 땡긴다
- 21:42
- 조회 42
- 잡담
-
- 분위기 바뀐 게 하닉이 삼전 시총 넘었다고 속보 나던 그날 같음
- 21:42
- 조회 283
- 잡담
-
- 국내상장etf중에 좀 변동성 크고 재밌는건 없어? 추천좀...
- 21:42
- 조회 77
- 잡담
-
- 삼하 평단 높으면 사팔하라는건 최근 나온말 아님
- 21:42
- 조회 150
- 잡담
-
- LG 평단 182,266원 21주 -46.6%
- 21:41
- 조회 85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