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을 20년간 들고 있다가 대박난거 보니까 결국 일희일비하지 않고 장기로 들고있는게 답이네
어떤 주식 전문가는 일부러 주식을 창구에 직접 가야지만 매매 가능하게 해서 매매를 엄청 불편하게 해놨다고함
사팔해봤자 수익률만 떨어진다고
하닉을 20년간 들고 있다가 대박난거 보니까 결국 일희일비하지 않고 장기로 들고있는게 답이네
어떤 주식 전문가는 일부러 주식을 창구에 직접 가야지만 매매 가능하게 해서 매매를 엄청 불편하게 해놨다고함
사팔해봤자 수익률만 떨어진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