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드가 없었던건 아닌데 주식을 안해봤었어.
뒤는게 etf로 50만원씩~100만원립식 하다가,
현대차로 6윌초 58만에 4주 물리니까
전체 계좌가 몽땅 퍼런불로 전환됨
그래서 아, etf로 잘잘하게 버는거 한번에 털리느니
하닉 단타를 해보자 싶어서
오늘 드디어 하닉 2주씩 *2번 구매해봄 (그래도 264~269)
작지만 목표주가 정해놓고 수익실현 해볼게. ㅜㄴ
뒤는게 etf로 50만원씩~100만원립식 하다가,
현대차로 6윌초 58만에 4주 물리니까
전체 계좌가 몽땅 퍼런불로 전환됨
그래서 아, etf로 잘잘하게 버는거 한번에 털리느니
하닉 단타를 해보자 싶어서
오늘 드디어 하닉 2주씩 *2번 구매해봄 (그래도 264~269)
작지만 목표주가 정해놓고 수익실현 해볼게. ㅜ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