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는 참고 많이 했는데 요즘은 맨날 반도체 다음 섹터 어쩌고 영상 너무 많아
열심히 보고 기업 분석도 해서 몇개 사봤는데 지금 다 손실이라서
아직도 그 기업들 추천하고 있는 것도 짜증나고 저들도 먹고 살기 힘들겠다 싶음ㅋㅋㅋ
삼하 세일할때 사세요를 1년 내내 우려먹을수도 없고..
반도체 끝나면 그냥 이대로 시즌종료일거 같아서 저런거 보면서 기업분석하는거 시간낭비인것도 같고
예전에는 참고 많이 했는데 요즘은 맨날 반도체 다음 섹터 어쩌고 영상 너무 많아
열심히 보고 기업 분석도 해서 몇개 사봤는데 지금 다 손실이라서
아직도 그 기업들 추천하고 있는 것도 짜증나고 저들도 먹고 살기 힘들겠다 싶음ㅋㅋㅋ
삼하 세일할때 사세요를 1년 내내 우려먹을수도 없고..
반도체 끝나면 그냥 이대로 시즌종료일거 같아서 저런거 보면서 기업분석하는거 시간낭비인것도 같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