굳이굳이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 어쩌고 하면서 자기들 마진 다 챙기면서 쫀득하게 피해자 포지션까지 가져가려는게 인셀 같음
잡담 애플 암말 없이 가격 인상했어도 다들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해줬을텐데
705 1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굳이굳이 메모리가 너무 올라서 어쩌고 하면서 자기들 마진 다 챙기면서 쫀득하게 피해자 포지션까지 가져가려는게 인셀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