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금저축펀드로 etf 시작한지 이제 2개월차인데
매달 금액 설정해놓고 그 금액 안에서 자동으로 매수되도록 설정해놨거든
많이들 하는 지수추종 3가지(s&p 나스닥 코스닥) 넣어놨더니 잔돈이 남는거 같는데 그건 어느시점에 어떻게 쓰는게 나아?
자동매수 끝나고 바로 마이너스 뜨는거 사는게 나은지
아니면 잔돈이니까 자동매수 종목 말고 AI 종목같은거 사도 괜찮으려나?
매달 금액 설정해놓고 그 금액 안에서 자동으로 매수되도록 설정해놨거든
많이들 하는 지수추종 3가지(s&p 나스닥 코스닥) 넣어놨더니 잔돈이 남는거 같는데 그건 어느시점에 어떻게 쓰는게 나아?
자동매수 끝나고 바로 마이너스 뜨는거 사는게 나은지
아니면 잔돈이니까 자동매수 종목 말고 AI 종목같은거 사도 괜찮으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