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는 말이야 마소가 시총 1위도 하고 마소를 못사서 안달났던 그런... https://theqoo.net/stock/4258343242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203 이런거 보면 진짜 미국도 빅테크가 될 기업을 미리 발굴하는거 아니면 개별주 장투 위험한거 같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