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테크 실발이 진짜 무서울듯 어쨌든 반도체 안살수야 없겠지만 캐펙스만 계속 늘고 들어오는 현금이 줄어들면 주주환원도 힘들테고 그럼 또 주주들 입장에선 빡치는거고 둘다 상생하는 방법은 없는건가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