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잡담 현대차 아틀라스군단 성공하면 진짜 잘될 걸?
174 0
2026.06.26 17:08
174 0

유럽이 전기차로 바꾸자! 환경오염 NO!!! 이러다가 지금 꼬리빼고 도망간게 중국이 엄청 빠르게 전기차 치고 올라와서 그렇거든? 자기들이 처음 계획했던 30년까지 전기차 세상~ 해버리면 독3사, 이태리 슈퍼카, 프랑스의 르노등등 유럽 자동차회사가 중국차 가성비에 밀려서 다 죽을 거 같으니까 꼬랑지 뺀거란 말이야. 말장난 하면서 35년까지..? 이러고 눈치보는 중인데ㅋㅋㅋ 유럽의 그 미친 노동법 알잖아; 좋게 말하면 장인정신에 명품이지만 나쁘게 말하면 그렇기때문에 계속 제자리에서 큰 발전 못하고있고 마진이 안남고 결국 대량생산 하는 중국한테 승부가 안되니까 지금 이러지도 저러지도 못하고 그러고있는건데

 

아틀라스가 자동차 제조하는 시스템 납품하면 쟤네가 제일 먼저 사갈거임 ㅇㅇ.. 테슬라도 지금 가격조정 가능했던게 테슬라 공장도 로봇으로 자동화해서 돌아가는 공장이 있어 찍어내는 수량이 많고 비용이 절감되서 가격을 낮추니까 가성비의 테슬라가 되서 너도나도 테슬라 타는 중인거라... 아마 아틀라스 모듈화 팔면 모든 자동차회사들이 반로봇+반인간을 하던 조정을 할거임

 

 

댓글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번호 카테고리 제목 날짜 조회
이벤트 공지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66 06.25 31,317
공지 [공지] 언금 공지 해제 24.12.06 5,550,576
공지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24.04.09 12,937,271
공지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23.11.01 13,434,066
공지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20.04.29 36,208,855
공지 알림/결과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06.02 15,910
공지 알림/결과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05.20 11,880
공지 알림/결과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05.15 16,095
공지 알림/결과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01.22 53,41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25.10.17 100,875
공지 알림/결과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23.07.25 161,073
공지 알림/결과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22.01.20 251,723
공지 알림/결과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22.01.14 174,361
공지 스퀘어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21.02.01 216,425
공지 알림/결과 💍👠👑👸쥬쥬님덜 명단👸👑👠👛 1377 21.01.31 209,991
공지 알림/결과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21.01.31 180,508
모든 공지 확인하기()
831098 잡담 미장 투자하는 덬들은 직투해? 아님 한국버전? 20:48 10
831097 잡담 오늘 친구가 자꾸 현차 사고 싶다고 해서 1 20:47 55
831096 잡담 반도체 내년까지 본다고해서 7 20:47 161
831095 잡담 그 국민성장펀드 그건 어케 되는거야? 1 20:45 77
831094 잡담 국장에서 s&p 나스닥 etf 사는건 미장이라고 봐야되? 3 20:44 119
831093 잡담 광기끝나면 얼마나 깊을지 감도안옴 2 20:43 195
831092 잡담 현차도 솔직히 저정도 쳐박을것도 아니지않나 8 20:43 218
831091 잡담 나오늘 처음으로 하닉 레버 사팔해봤어 인버스도 해봄 1 20:43 163
831090 잡담 국장 하이닉스 투경받던 시절 잠깐 그리워졌음 20:43 65
831089 잡담 뭔 코스닥 30주년 기념 행사 한다지 않았나 20:43 15
831088 잡담 근데 현실적으로 삼하레버 뭔책임을 져야해?? 17 20:42 356
831087 잡담 코스닥 체질개선한다해서 들어간 사람 7 20:42 186
831086 잡담 엔비디아 배당 300원인가그러네 20:42 63
831085 잡담 진짜 코스닥 민다고 염불해서 들어간 개미들 존많일텐데;; 20:41 59
831084 잡담 ㅅㅈㅎ 시총 상위 투경 안 없앴으면 이 정도로 폭주 안 했을걸 4 20:41 164
831083 잡담 내가 가진 섹터...그냥 주절 5 20:41 131
831082 잡담 ?? : 코스닥 30년 전 1000으로 시작해 현재 850 달성?? 20:40 85
831081 잡담 레버출시하고 상위 100종목 투경 없애고 20:40 85
831080 잡담 코스닥 행사 걍 이거 아니냐 2 20:40 312
831079 잡담 오늘 하닉 산 덬들 몇주 샀어? 11 20:40 2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