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하도 위아래 변동성이 크니까 그냥 올라올때 매도하는게 나을거 같기도 하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558
나는 그냥 계속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냥 매도하는게 낫나 생각듦
근데 또 나 두고 저 멀리 날아갈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나는 그냥 계속 가지고 있는 상황이었는데 그냥 매도하는게 낫나 생각듦
근데 또 나 두고 저 멀리 날아갈까봐 걱정되기도 하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