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장 하아ㅠㅠ 삼하 개별주 살 생각 말고 계속 쏠탑이나 사야겠다...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159
쏠탑 사다가 개별주 욕심나서 돈 다 끌어모아서 삼하 두어개 샀는데 금액이 너무 크니까 분할매수하기가 어려워서 최대한 좋은 가격으로 사고 싶어서 용쓰다가 스트레스란 스트레스는 다 받고 막상 안 사지고 올라가면 또 자책하고ㅠㅠ 남은돈으로는 다시 쏠탑 야금야금 사야겠다
나한텐 진짜 큰돈인데도 분할매수 여러 번 하기가 힘드니까 압박감이 장난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