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주주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갤럭시 진짜 편하고 좋더라.. 앞으로 갤럭시만 쓸듯.. (솔직히 아직 내눈에는 이쁘긴 애플이 이쁘긴한데 ㅋㅋㅋㅋ 갤럭시도 다음 시리즈는 예상 목업 보니까 이쁘더라)
근데 ㄹㅇ 기능은 갤럭시가 넘사
삼성전자 주주도 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갤럭시 진짜 편하고 좋더라.. 앞으로 갤럭시만 쓸듯.. (솔직히 아직 내눈에는 이쁘긴 애플이 이쁘긴한데 ㅋㅋㅋㅋ 갤럭시도 다음 시리즈는 예상 목업 보니까 이쁘더라)
근데 ㄹㅇ 기능은 갤럭시가 넘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