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0 캡쳐
예적금으로만 1억 모으고 기뻐서 캡쳐해봄 ㅋㅋㅋ

6.26 현재 (폰수익/예수금 포함임 ㅎㅎ..)
5월초부터 300만원으로 주식 시작했는데 갑자기 10배됨ㅋㅋㅋㅋㅋ
한달에 10만원이라도 벌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더 일찍 못들어온거 좀 아쉽다!
올해 1억 2천 만드는게 목표야
예적금으로만 1억 모으고 기뻐서 캡쳐해봄 ㅋㅋㅋ

6.26 현재 (폰수익/예수금 포함임 ㅎㅎ..)
5월초부터 300만원으로 주식 시작했는데 갑자기 10배됨ㅋㅋㅋㅋㅋ
한달에 10만원이라도 벌고 싶어서 시작했는데 더 일찍 못들어온거 좀 아쉽다!
올해 1억 2천 만드는게 목표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