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삼하 평단 꼭대기층이라
오르는 날 오르고 있어서 하차하려고 최고가보다 좀 낮게 올리면 그 사이에 내려서 판매대기 가 있고 하락 시작이라 안 팔리고
내리는 날 물타기하려고 내리고 있는 것보다 조금 비싸게 구매 누르면 구매대기 가 있고 상승 시작이라 구매 안 됨ㅋㅋㅋㅋㅋ
원래 이래? 잘 팔리고 사려면 어떻게 해야함
단타해보려다 물렸는데 나갈 수가 없음ㅠㅠㅠㅠㅠ
나 삼하 평단 꼭대기층이라
오르는 날 오르고 있어서 하차하려고 최고가보다 좀 낮게 올리면 그 사이에 내려서 판매대기 가 있고 하락 시작이라 안 팔리고
내리는 날 물타기하려고 내리고 있는 것보다 조금 비싸게 구매 누르면 구매대기 가 있고 상승 시작이라 구매 안 됨ㅋㅋㅋㅋㅋ
원래 이래? 잘 팔리고 사려면 어떻게 해야함
단타해보려다 물렸는데 나갈 수가 없음ㅠㅠㅠㅠ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