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만원대부터 한개씩 야금야금 사다가 150 넘은 후로는 무서워서 들어가지도 못햇오 어제 294만원에 1개 팔앗눈대 지금 다시 하나 더 들어갈까 말까 고민중 ㅠ 어쩔까? 하닉 넘 비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