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뉴 건너뛰기
내 가격이 종가긴 한데 뒤로 밀렸나봐
근데 지금 시간도 정정이 되고 막 사람들이 호가창에 얼마에 거는지가 뜨는데 이거 뭐야?
시간외 종가 거래는 3시 40분부터 되는거 아니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