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두달전 국장 좋았을때 탈출했어야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170578 무명의 더쿠 | 15:32 | 조회 수 306 개후회되네 삼하 등 몇개종목제외 계속 하락세일듯삼하도 많이오른 상황에서 변동성 넘 심할거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