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같은거 예전에 막 몇십개 사두고
아예 잊고살다가 까보니 대박나있더라
이런썰 꽤 많잖아 너네도 이런적 있어?
대박아니더라도 ㅋㅋㅋ
하닉같은거 예전에 막 몇십개 사두고
아예 잊고살다가 까보니 대박나있더라
이런썰 꽤 많잖아 너네도 이런적 있어?
대박아니더라도 ㅋㅋㅋ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더쿠X동국제약🧡 한장으로 선케어 끝! ✨ 마데카 선쉴드 패드 체험단 모집 (100명) 319 | 06.24 | 33,346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8,714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6,574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20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0849 | 잡담 | 요즘 수급창 안본지 오래됨ㅋㅋ | 17:06 | 0 |
| 830848 | 잡담 | 금현물 미친놈 3 | 17:05 | 82 |
| 830847 | 잡담 | 웃지마요 | 17:05 | 82 |
| 830846 | 잡담 | 와 어제 샌레 42퍼센트는 기록적인날이었네... | 17:05 | 93 |
| 830845 | 잡담 | 오늘 한 등신같은 짓 9 | 17:04 | 214 |
| 830844 | 잡담 | 외인들 삼닉 빼서 다른거 산지 꽤 되지 않았나ㅇㅇ 2 | 17:03 | 168 |
| 830843 | 잡담 | 오늘 연기금 구매목록 5 | 17:03 | 371 |
| 830842 | 잡담 | 그래도 하닉 저점이 조금씩 높아지긴 하는거같다 1 | 17:03 | 94 |
| 830841 | 잡담 | 내가 왜 어플라이드를 샀을까 | 17:03 | 14 |
| 830840 | 잡담 | 미장 며칠간 바이오가 효자네 2 | 17:02 | 77 |
| 830839 | 잡담 | 은 계속 안고 갈 덬 잇니 6 | 17:02 | 80 |
| 830838 | 잡담 | 게임주는 올라도 포모가 안옴 | 17:02 | 28 |
| 830837 | 잡담 | 난 예수금을 가만히 못둬서 문제인듯ㅠㅠ 3 | 17:01 | 79 |
| 830836 | 잡담 | 현차 6월에 공매도 엄청붙었구나 | 17:01 | 113 |
| 830835 | 잡담 | 하닉 이제 1주 사보지 뭐가 안된다 덩치 너무 커 | 17:01 | 68 |
| 830834 | 잡담 | 세일 끝났어? 7 | 17:01 | 477 |
| 830833 | 잡담 | 오늘 주운거 오늘 팔거야?? | 17:01 | 20 |
| 830832 | 잡담 | 소신발언이지만 단타아니면 지금 내 가족에게 반도체 주식 권하진 않을거 같아 4 | 17:01 | 151 |
| 830831 | 잡담 | 주가는 어케 해야 오르는거야?? | 17:00 | 51 |
| 830830 | 잡담 | 아이폰16 산 사람은 진짜 피해자임 | 17:00 | 22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