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쟤네 이미 칩 싹 쓸어가놓고도 얄밉게 저 지랄하는거 봐 https://theqoo.net/stock/4258146537 무명의 더쿠 | 15:10 | 조회 수 99 그러니 경기방어주 됐지 존나 얄밉 예전엔 혁신기업이었는데 지금은 걍 빙썅 장사꾼됨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