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만 오를때가 진짜 젤 분위기 살벌함 ㅠㅋㅋㅋㅋ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3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넥스트레이드, 3분기 32개 종목 제외...카카오·대한항공 등 빠져
- 19:26
- 조회 2
- 잡담
-
- 크롱이 애플 약간 이런 분위기인거야?
- 19:26
- 조회 23
- 잡담
-
- 그래도 현차는 징역몇년후 석방or기쁨이라는 희망이라도 있음
- 19:25
- 조회 78
- 잡담
-
- 대건 여기서 더 내려갈수도 있을까? 종전이랑 원전은?
- 19:25
- 조회 9
- 잡담
-
- 근데 하닉은 뭐 이벤트 안함?
- 19:25
- 조회 46
- 잡담
-
- 삼전 30층 이상 덬들아 평단 얼마야?
- 19:24
- 조회 80
- 잡담
-
- 내안에 전원주쌤이 되고싶은 마음이 있었는지.. 별의별 반도체주를 다 쑤셔봄
- 19:24
- 조회 32
- 잡담
-
- 삼성 사면 온누리 주는데 애플 사면 뭐를 주지요?
- 19:24
- 조회 42
- 잡담
-
- 금요일에 물리면 주말동안 그 가격 보게되는게 진짜 참기 힘든듯 안보려해도 자꾸 들어가봄 주말엔 장이 닫는걸 알면서도 혹시 바뀐건 없을까 당연하게도 없을걸 알면서도 자꾸 들락날락하다가 똑같이 마이너스인 숫자만 보고 마음 아프고 괴롭고
- 19:24
- 조회 21
- 잡담
-
- 단타할때마다 신기한게(아님) 벌때는 5만원씩 버는데 물리면 20만원씩 물림
- 19:23
- 조회 84
- 잡담
-
- 오픈ai 상장 하는거 걱정하는거 중에
- 19:23
- 조회 145
- 잡담
-
- 33만원짜리 물건 사려면 ㄹㅇ 고민하는데 삼전은 그냥 턱턱 사게 되네
- 19:23
- 조회 49
- 잡담
-
-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싶은데 7월에 레버리지가 뿅 없어지는게 아니라서
- 19:23
- 조회 46
- 잡담
-
- "그냥"
- 19:22
- 조회 203
- 잡담
-
- 사실여태까지패턴(?)을보면 전날종가에싸게사서 프장에 막 오를 때 팔면 단타 최상이겠지만
- 19:22
- 조회 73
- 잡담
-
- 7, 8월 예상 안좋아?
- 19:22
- 조회 326
- 잡담
-
- 환율이 계속 올라서 달러 예수금 만들어놓으려고 미장 올인하고싶음
- 19:21
- 조회 29
- 잡담
-
- 내가 크롱이면 애플 멱살잡아
- 19:21
- 조회 36
- 잡담
-
- 난 아직도 정신못차린게 삼하가 답인거 5월부터 깨달았는데도 몇몇 주식은 그냥 끌어 안고 같이 죽고 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
- 19:21
- 조회 50
- 잡담
-
- 하 ㅅㅂ 소리밖에 안나오네
- 19:20
- 조회 250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