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youtu.be/MFfiVQTQLcQ?si=pbJdkqDdfn6EY1qJ
방금 이 영상봤는데 저 사람이 아래짤의 주인공임ㅋㅋㅋ

여튼 전력부분만 대략 요약하면
전력기기는 반도체를 제외하고 오를 섹터 중에 가장 빠르게 선택될 가능성이 크다
다음달부터 실적발표 시즌이고 시장의 컬러는 7월에 바뀔수밖에 없다 2년정도 추적을해봤는데 경험적으로 전력기기섹터는 실적시즌에만 바짝 1달정도 오르는 경향이 있다
전력기기가 고점대비 40% 빠져있어서 포기심리가 너무 극에 달해있다
근데 여기서 놓으면 안된다 지면 내돈만 깨지고 끝난다
지난주에 봤을때 좋아질것 같았는데 하루좋아지다 말았다 장이 빠지면서
지금이 2번째 고비인데 사람들이 2번째 3번째 고비에 포기를한다 그래서 다팔고 떠나야겠다 하는 사람들 많은데 이런게 거의 하락의 끝에서 나왔던 경우가 많다
언제 끝날지 단언할수 없지만 지금 거의 8부능선 9부능선 넘었다 이 다음은 상황이 역전될수있다
유망주로 꼽은 종목은 LS일렉 이게 증권사 프리뷰보고서상 실적이 좋을거라고 함
어차피 지금 손절할 덬들 아니면 7월은 지금보단 좋을수 있다고하니 위안을 얻어보자구
처분할 계획이면 다음달에 파는게 손절을 할지언정 최소한의 금액으로 할 수 있을듯함
지금은 너무 마이너스 커서 손절할수도 없음 나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