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qoo

꾸준글)))하락장대응이염 ...) 오늘하면안되는거알려줌

무명의 더쿠 | 15:02 | 조회 수 508
1. 물탄다고 -7퍼인걸 쪼금식 사기

이것은 주수늘리기임ㅋㅋㅋㅋ 물타기는 -20이상일때 대량 넣는거임 ㅇㅋ? 넣을수잇는돈을 잔뜩넣어서 평단낮추는게 물타기지 그렇게ㅜ소액을 마이너스얼마안됏는데 사는건 물타기가아니지요 주수늘리고싶으면 지금사면되겟다



2. 주수늘리고 싶엇으면서 안사기

위랑 반대로 주수늘리고싶었으면 지금 사야됨 얼마전까진 이가격오면 꼭산다며..기회달라며..기회드리는데왜안사요

나중에 회복되면아쉬우니까 소량줍줍하면됨



1,2의 차이가뭐냐면 1은 진짜 너무 탈출하고싶은주식에 하면됨 2는 장투하려고햇는데 주수아직모자란주식에하면됨




3. 평단 낮추고싶다고다팔고 다시들어갈각재기

당신은 저가를 잡지못합니다.. 장투하기로한 주식이 내평단에서 깔딱댄다고 팔고 다시사야겟다고 마음먹지말것 ㅋㅋㅋㅋㅋㅋㅋㅋ 더내려오면어차피못삼.. 당신은 그렇게 과감한사람이아닙니다... 더내려가는거아냐?이러고못사고 그주식 타신 못타니까 정신 꽉잡으샘




4. 패닉셀하기

헤이헤이 개잡주 쓰레기주식산거아니면 숨참으면됨 숨참으세요~~~ 시총구멍가게 개허접 주식아니면 믿으세요 그것도못믿을거면 주식왜함

못할거면 주식안햇어야됨 맨날오르는주식이어딧음 전세계사람들 그럼 다부자였지

원래 오르락내리락하는게주식인데 지금까지 처올린건 생각도안하고 빠진다고 흐엉엉 하고팔거면 주식을 하지말게나.. 마음이 너무힘들면 걍 보지를마 어차피 자네같은사람은 대응도 못함 ㅎ 안보고대응안하기하면되겟음





아니진짜 3번은 진짜못함ㅋㅋㅋㅋㅋ 얘들아.... 그냥 숨을참아 평단낮춰서 뭐얼마나 더벌것냐...

그리고 물탄다고 자꾸 마이너스 5퍼 10퍼에서 예수금 야금야금다터는것도 하면안돼... 그건진짜 물타기가아밈 평단 낮아지지도 않아 

나중에 진짜 물타야할때 사야하는 주수만 늘어남 더많은 예수금이 필요하다고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5
목록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이니스프리 레티놀 시카 모공 흔적 앰플 체험단 모집 💙 423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쥬쥬님덜 명단👸👑👠👛 1377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미장 원자재주 들어간거 있는데 우리나라에서 캐가기로 했거든
    • 23:20
    • 조회 0
    • 잡담
    • 한달에 30 40만원만 벌어도 나름 잘번거지..?
    • 23:19
    • 조회 22
    • 잡담
    2
    • 크롱샌디야 너네한테 오늘 반도체 운명 달려있다
    • 23:18
    • 조회 38
    • 잡담
    1
    • 주방은 크롱이를 응원합니다
    • 23:18
    • 조회 55
    • 잡담
    3
    • 플랩 미친 데이장 때까지만 해도 손절하고 반도체로 갈아타려고 했었는데 ‼️‼️‼️
    • 23:18
    • 조회 55
    • 잡담
    • 금 이제 그만 모을까
    • 23:18
    • 조회 60
    • 잡담
    2
    • 타미 담주에 오르겠다
    • 23:18
    • 조회 65
    • 잡담
    2
    • 샌레 평단 몇이야? ㅠ
    • 23:17
    • 조회 150
    • 잡담
    16
    • 너넨 양도소득세 신경안쓰도 사팔해??
    • 23:16
    • 조회 141
    • 잡담
    8
    • 미장 금융주 etf는 뭐가 유명해...?
    • 23:16
    • 조회 59
    • 잡담
    4
    • 현피랑 관련된 미국주식은 뭐가있을까...??
    • 23:16
    • 조회 28
    • 잡담
    2
    • 반도체반도체 거려서...계좌가 개더러워짐... 다들 비슷한가?
    • 23:15
    • 조회 111
    • 잡담
    1
    • 샌디 오른거 같은데 아직도 파랑인거 적응 안된다
    • 23:15
    • 조회 61
    • 잡담
    1
    • 샌레 오늘 50은 힘들까??
    • 23:15
    • 조회 163
    • 잡담
    3
    • 샌레 속쓸 마레가 최곤 거 같아 레버는
    • 23:14
    • 조회 217
    • 잡담
    7
    • 우주 못갔네
    • 23:14
    • 조회 176
    • 잡담
    5
    • 오선님 얘기 좋네. 본인이 투자하는 산업의 긍적적인 의견, 부정적인 의견 꼭 둘 다 보라고
    • 23:14
    • 조회 168
    • 잡담
    2
    • 미장 손실 보니까 쌩라면 뿌셔서 씹어먹고시픔
    • 23:13
    • 조회 61
    • 잡담
    1
    • 속쓸 3프로만 먹고 팔았다
    • 23:13
    • 조회 65
    • 잡담
    • 크차크차 샌차샌차
    • 23:13
    • 조회 30
    • 잡담
    1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