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250 아래로 언제오나 기다리다가 자꾸 못사서 265에 걍 사버림 https://theqoo.net/stock/4258137577 무명의 더쿠 | 15:02 | 조회 수 677 더 기다렸으면 왔을까? 이미 사버렸긴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