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노텍 보유잡니다. 궁금한게 있어요!!! https://theqoo.net/stock/4258126803 무명의 더쿠 | 14:52 | 조회 수 112 마이크론의 '깜짝 실적'으로 인해 삼성전기와 LG이노텍 호재 라는 기사가 엄청 많은데 왜 이노텍은 저모양입니까???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