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버나오기전까지 주주환원이나 상법개정 얘기나올땐 정책잘만든다고 느꼈었는데 https://theqoo.net/stock/4258117327 무명의 더쿠 | 14:43 | 조회 수 78 지금은 뭐 실적 ㅈㄴ좋은회사들도 나락가고있네 이게뭐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