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하든 뭐든 평단 낮은거는 냅두고 다른 계좌에서 사팔하는거 어때? https://theqoo.net/stock/4258112474 무명의 더쿠 | 14:38 | 조회 수 244 예를들어 삼전 20대 밑이나 하닉 200대 밑이나 샌레 20대밑 이런거 그냥 놔두고 새로운 계좌에서 사팔하는거 어때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