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수 슬금슬금 매도하다가 크롱 실발보자 하고 쳐올렷다가
조온나 차익실현하고 나감. 크롱 가이던스 구렷으면 걍 그거 핑계로 똑갘이팔앗을거야
브로드컴발악재도 걍 비슷한맥락
애플가격올린다어쩌고 일주일전에나온거고, 어?반도체개이득하고 그땐 삼하 주가 올랐음
기관놈들 차익실현할때는 이유가없음.걍 반기리밸런싱이랑 북클로징할땐 포지션 비우는게 맘편함
요약 아직 살때아니다 7월초까지ㄱㄷ
조온나 차익실현하고 나감. 크롱 가이던스 구렷으면 걍 그거 핑계로 똑갘이팔앗을거야
브로드컴발악재도 걍 비슷한맥락
애플가격올린다어쩌고 일주일전에나온거고, 어?반도체개이득하고 그땐 삼하 주가 올랐음
기관놈들 차익실현할때는 이유가없음.걍 반기리밸런싱이랑 북클로징할땐 포지션 비우는게 맘편함
요약 아직 살때아니다 7월초까지ㄱ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