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떨어질 때도 같이 떨어지는 거 보면서 약간 정털려서 오늘 하닉 샀어 그냥.. 안정성 생각하고 한번은 쏘겠지 하면서 눌릴때마다 계속 산건데 특히 화요일에 하닉보다 더떨구는거 보고..
잡담 진짜 꿋꿋하게 삼전 하닉중에 삼전만 100개 넘게 모았는데
163 0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요즘 떨어질 때도 같이 떨어지는 거 보면서 약간 정털려서 오늘 하닉 샀어 그냥.. 안정성 생각하고 한번은 쏘겠지 하면서 눌릴때마다 계속 산건데 특히 화요일에 하닉보다 더떨구는거 보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