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탑이 사기 좋긴 하다 https://theqoo.net/stock/4258089963 무명의 더쿠 | 14:16 | 조회 수 262 만원 이하로 ㅋㅋㅋㅋ 평단 9993임ㅋㅋㅋ아까 만원으로만 안 샀어도ㅠㅠ 9900원 걸어놨는데 언제 만원에 또 걸었지50주 더 걸었는데 안태우네한 200주가지규싶은데 현재 50주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