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정도 오르면 보통 수익실현 하고
그 돈으로 저평가 됐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사든
순환매 도는 섹터에서 사든
뭐 나름대로 돈의 흐름이 생길텐데
당장 나만해도 삼닉에 있는 돈 뺄 수가 없는게
돈 빼서 넣을만한 곳이 다시 삼닉만 생각나서 홀딩 중임
나같은 초보는 특히나 코스닥은 쳐다도 안봐짐
변동성으로 많이 먹던 장 같던데 삼닉 변동성이 꿀리지 않음......
그 돈으로 저평가 됐다고 생각하는 주식을 사든
순환매 도는 섹터에서 사든
뭐 나름대로 돈의 흐름이 생길텐데
당장 나만해도 삼닉에 있는 돈 뺄 수가 없는게
돈 빼서 넣을만한 곳이 다시 삼닉만 생각나서 홀딩 중임
나같은 초보는 특히나 코스닥은 쳐다도 안봐짐
변동성으로 많이 먹던 장 같던데 삼닉 변동성이 꿀리지 않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