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에빌 어떡하지 https://theqoo.net/stock/4258081888 무명의 더쿠 | 06-26 | 조회 수 82 이젠 기영이라고 불러주기도 싫음ㅠ 샤갈!!!내 투자 비중 두에빌이 제일 높은데 어떡하냐....지금 물타면 10만원까지 내릴 수 있는데내려놓는다고 얘가 여기까지 오를거같지도 않고... 에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