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 큰이유도 없이 이러는거보면 제정신 아닌거 같은데 결국 우상향하긴할거 같거든? 근데 이런식으로 계속 급상승 ㅅ급하락 반복하면서 올라가려나...아무도 모르겠지만
잡담 하닉 이제 계속 이런식으로 와리가리 심하게 하면서 올라갈거 같아?
270 2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이번주 큰이유도 없이 이러는거보면 제정신 아닌거 같은데 결국 우상향하긴할거 같거든? 근데 이런식으로 계속 급상승 ㅅ급하락 반복하면서 올라가려나...아무도 모르겠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