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금 하닉이 90만원 초반 하길래 다들 신나게 구매함다음주 월화 70후반이었나까지 갔는데 ㅋㅋㅋ물론 그뒤에 파멸적 상승함저주하는거 아니고 오늘 나도 샀고 여럿 사는분위기라 급생각남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