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될놈인가보뮤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슬프다 .. 그래도 국장이 잘되길 바랬음 ㅠ
- 20:27
- 조회 30
- 잡담
-
- 미장도 하니까 국장 완전 망가진 게 더 실감됨
- 20:27
- 조회 59
- 잡담
-
- 미장 스엑 상장날 샀던 덬들 다 팔았어?
- 20:25
- 조회 36
- 잡담
-
- 미장은 섹터가 순환된다면서 우주는 왜그래요ㅜ (진지X 따지는 거 X)
- 20:25
- 조회 75
- 잡담
-
- 진짜 국장은 삼하로만 수급 빨리다가 어느 날 삼하도 고꾸라지면
- 20:25
- 조회 145
- 잡담
-
- 11. 무명의 더쿠 20:24 배 물에 안빠지게 해달랬더니 뱃머리만 훅 들어올린격.. 당연히 뒷부분은 침수되는거 아니냐
- 20:25
- 조회 67
- 잡담
-
- 이쯤되면 저점 매수라도 들어와야하는데 그것도 그냥 삼하로 감 ㅋㅋ
- 20:24
- 조회 50
- 잡담
-
- 국장은 망했으니 미장 섹터 다양하게 종목 추천글이나
- 20:23
- 조회 132
- 잡담
-
- 오늘 하루종일 애플 욕엄청올라오네
- 20:23
- 조회 99
- 잡담
-
- 슨피랑 나스닥은 무지성으로 적립하는 쪽이 낫지? 연저펀에 하는중
- 20:23
- 조회 95
- 잡담
-
- 마크롱 가지고 있는 덬들은 사이클 끝날때가지 가지고 가는 거야?
- 20:23
- 조회 61
- 잡담
-
- 나도 국장 최대한 물타면서 다 정리하고 예수금모아놧다가 금리오르고 난다음에 미장으로 옮기려고
- 20:23
- 조회 116
- 잡담
-
- 월요일부터 그냥 손절하고 삼하레버나 열심히 돌려야겠다
- 20:22
- 조회 72
- 잡담
-
- 전력 쥬쥬들... 어카고있니
- 20:22
- 조회 47
- 잡담
-
- 일라이 릴리의 마운자로, EU에서 심혈관 위험 감소 적응증 획득 실패
- 20:22
- 조회 115
- 잡담
-
- 미장 지금 지수들 떨어졌을때 더 모으는게 나을까 비싸도 샌디 사는게 나을까
- 20:22
- 조회 89
- 잡담
-
- 미장 기계 이쪽도 좋다던데 내혈육 그쪽 투자하는데
- 20:21
- 조회 82
- 잡담
-
- 공모주 져스텍 매드업은 균등 받았는데 레몬 0주네
- 20:21
- 조회 24
- 잡담
-
- 대건 곧 오를수도 있어
- 20:21
- 조회 254
- 잡담
-
- 네이버앱들 현대차에 '쏙'…올해 나오는 SDV에 적용
- 20:21
- 조회 66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