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움붙이려는거 x 원인을 알고싶음 o 뭐 래버리지 상품 어쩌구 그런거 뉴스로 보긴 했는데 그 상품때문에 지금 이렇게 된거야? 경제알못이라 미국 etf만 쫌쫌따리 모으는 뉴비라 양해좀...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