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탈 기회 나갈 기회 주니까 이번에도 그냥 언저리쯤 사면 되겠네
몇번 반복학습으로 아 폭락했을때 사면 다음날만 되도 급등하는구나
이거 반복하면 돈 버는거 아님? 하면서 이미 사람들 다 학습되어 있는데
오늘만 해도 다들 대충 250가면 산다 그러고 있잖아.
오늘 폭락하고 월요일 되면 그냥 너무 내려갔으니까 또 조금 오르고
이러다가 언젠가는 안 살려줄거 같음 그냥.. 이게 그냥 무한 반복될거란 생각이 안들어.
하닉 탈 기회 나갈 기회 주니까 이번에도 그냥 언저리쯤 사면 되겠네
몇번 반복학습으로 아 폭락했을때 사면 다음날만 되도 급등하는구나
이거 반복하면 돈 버는거 아님? 하면서 이미 사람들 다 학습되어 있는데
오늘만 해도 다들 대충 250가면 산다 그러고 있잖아.
오늘 폭락하고 월요일 되면 그냥 너무 내려갔으니까 또 조금 오르고
이러다가 언젠가는 안 살려줄거 같음 그냥.. 이게 그냥 무한 반복될거란 생각이 안들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