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닉 탈 기회 나갈 기회 주니까 이번에도 그냥 언저리쯤 사면 되겠네
몇번 반복학습으로 아 폭락했을때 사면 다음날만 되도 급등하는구나
이거 반복하면 돈 버는거 아님? 하면서 이미 사람들 다 학습되어 있는데
오늘만 해도 다들 대충 250가면 산다 그러고 있잖아.
오늘 폭락하고 월요일 되면 그냥 너무 내려갔으니까 또 조금 오르고
이러다가 언젠가는 안 살려줄거 같음 그냥.. 이게 그냥 무한 반복될거란 생각이 안들어.
하닉 탈 기회 나갈 기회 주니까 이번에도 그냥 언저리쯤 사면 되겠네
몇번 반복학습으로 아 폭락했을때 사면 다음날만 되도 급등하는구나
이거 반복하면 돈 버는거 아님? 하면서 이미 사람들 다 학습되어 있는데
오늘만 해도 다들 대충 250가면 산다 그러고 있잖아.
오늘 폭락하고 월요일 되면 그냥 너무 내려갔으니까 또 조금 오르고
이러다가 언젠가는 안 살려줄거 같음 그냥.. 이게 그냥 무한 반복될거란 생각이 안들어.
| 번호 | 카테고리 | 제목 | 날짜 | 조회 |
|---|---|---|---|---|
| 이벤트 공지 | 웨이브 오리지널 <피의 게임X> 최초의 목격자 시사회 초대권 이벤트 159 | 06.25 | 27,353 | |
| 공지 | [공지] 언금 공지 해제 | 24.12.06 | 5,547,140 | |
| 공지 | 📢📢【매우중요】 비밀번호 변경 권장 (현재 팝업 알림중) | 24.04.09 | 12,931,807 | |
| 공지 | 공지가 길다면 한번씩 눌러서 읽어주시면 됩니다. | 23.11.01 | 13,433,291 | |
| 공지 | ◤더쿠 이용 규칙◢ [스퀘어 정치글은 정치 카테고리에] | 20.04.29 | 36,205,666 |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ETF·절세계좌·시장분석 아카이브: 초보 입문부터 매매 원칙, 세금, 시장 자료 확인까지 43 | 06.02 | 15,910 |
| 공지 | 알림/결과 | 📒 2026 미국 옵션 만기일 캘린더 13 | 05.20 | 11,830 |
| 공지 | 알림/결과 | 📒 주식 시장을 이해하기 위한 핵심 용어 58 | 05.15 | 16,095 |
| 공지 | 알림/결과 | 🥸글쓰기전에 공지봤나요❓️ 주방 자주 묻는 질문(용어)모음🤔‼️ 95 | 01.22 | 53,202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니❓글쓰기 전에 일단 읽어❗주방 초보자 가이드💵(❌주린이는 네e버 카카5❌) 192 | 25.10.17 | 100,875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의 시작 - 증권 계좌 개설하기 88 | 23.07.25 | 161,073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처음이라서 매도매수 1도 모르겠는 주린이 들어와봐 주식 사팔하는 법 알랴줌 127 | 22.01.20 | 251,723 |
| 공지 | 알림/결과 | ★주린이를 위한 LG에너지솔루션 질문/답변★ 201 | 22.01.14 | 174,361 |
| 공지 | 스퀘어 | 📈🔺쥬쥬 슬로건 및 짤모음🔺📈 105 | 21.02.01 | 216,425 |
| 공지 | 알림/결과 | 💍👠👑👸쥬쥬님덜 명단👸👑👠👛 1377 | 21.01.31 | 209,991 |
| 공지 | 알림/결과 | 주식 카테고리 오픈 34 | 21.01.31 | 180,508 |
| 모든 공지 확인하기() | ||||
| 830675 | 잡담 | 주식앱을 켜볼 필요가 없네 | 15:26 | 0 |
| 830674 | 잡담 | 설마 오늘 하닉 280에 산 사람 있음?ㅋㅋㅋㅋ | 15:26 | 0 |
| 830673 | 잡담 | 나스닥 고점에 무지성으로 싹 사버렸는데 | 15:26 | 3 |
| 830672 | 잡담 | 외놈들 저럴 줄 알았다 1 | 15:26 | 68 |
| 830671 | 잡담 | 큰 돈 벌 생각 안하고 그냥 좋은 밥 한번씩 사먹을만큼만 | 15:25 | 34 |
| 830670 | 잡담 | 나도 제반 조금 담아봄 | 15:25 | 28 |
| 830669 | 잡담 | 하닉 왜 저러는거야??? 뭔 일이 있나본데 3 | 15:25 | 405 |
| 830668 | 잡담 | 코스피 외인 기관 다 팔고 개인이 받았네 1 | 15:24 | 204 |
| 830667 | 잡담 | 미장덬들아 환율 1535.90원이다 2 | 15:24 | 166 |
| 830666 | 잡담 | 현피쥬쥬들에게 봄은 올까요... 1 | 15:24 | 17 |
| 830665 | 잡담 | 나도 팔 줄 몰랐어야 되는데 | 15:24 | 52 |
| 830664 | 잡담 | 2577 미치셧아요? | 15:24 | 319 |
| 830663 | 잡담 | 김문수 하닉 갯수 찾아봄 9 | 15:24 | 430 |
| 830662 | 잡담 | 쏠탑이 불탈까? 평단은 안왔는데 27890원 40주나 산 게 찝찝하네 1 | 15:24 | 25 |
| 830661 | 잡담 | 문득 기억나는 4월 어느날 | 15:24 | 26 |
| 830660 | 잡담 | 하닉 호가창 상황 6 | 15:24 | 586 |
| 830659 | 잡담 | 국장 화나오션 4개월만에 물탔다😹 | 15:24 | 10 |
| 830658 | 잡담 | 솔직히 저정도는 뭐 부럽지도 않음 1 | 15:24 | 52 |
| 830657 | 잡담 | 스퀘어랑 제반 물탔다 | 15:23 | 32 |
| 830656 | 잡담 | 오늘 하락 이유 ㅋㅋㅋㅋㅋ 16 | 15:23 | 68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