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쟁 시작 -> 유가 상승 및 강달러 -> 환율 폭발
고환율은 미장 개미들 탓 -> 규제 및 대책 마련
-> 그 대책인 레버리지 상품 출시
-> 레버리지 출시 후 레버리지 한상품이 코스닥 전체 거래대금을 뛰어 넘기 시작
-> 총 6개의 상품 거래대금이 흡성대법 시작
-> 삼하 제외 대부분의 섹터 유동성 고갈
-> 수급 ㅈ망으로 인한 시장 불균형 발생
-> 현재 코스닥 반대매매 진행중 코스피도 더빠지면 반대매매 시작 될듯
기관 외인이 타 섹터 올리고 싶어도 못올림 올라도 개미가 팜 -> 실제로 바이오 및 코스닥 섹터에 외인이 들어왔지만 개미가 다팔았음 결국 개미가 붙어야되는데 대부분의 개미가 레버리지에 있기 때문 ㅇ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