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없으면 지들이 카더라를 만들어서 주가를 떨치더라고??? 그래 헤지펀드 니들이 샀으면 올리고 팔면 떨치겠지 한다
잡담 나 근데 미장 반도체 카더라로 주가 떨치는거보고 걍 그러를그러세요 함
75 1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뉴스없으면 지들이 카더라를 만들어서 주가를 떨치더라고??? 그래 헤지펀드 니들이 샀으면 올리고 팔면 떨치겠지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