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존나 저점이라서 그런가.. 내가 가지고 있는것도 10일째 사고있음 외국인.. 물론 난 마 45가 넘었지만
잡담 코스닥 펀더멘탈 괜찮은애들 외국인들 줍줍 잘한다..
340 5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지금 존나 저점이라서 그런가.. 내가 가지고 있는것도 10일째 사고있음 외국인.. 물론 난 마 45가 넘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