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장 요즘 장 분위기 모르겠고 그냥 알트리아 사는 게 답인듯 https://theqoo.net/stock/4258043603 무명의 더쿠 | 13:33 | 조회 수 465 50달러대에서 추천글 올라왔는데 이제 74달러된 갓트리아....그렇지만 아직도 배당율 5.7%인 개멋진 종목내려가면 싸게 배당 먹을 수 있어서 좋고 올라가면 수익률 올라서 좋고 짱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