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플 반도체 올라서 어쩔 수 없음 ㅅㄱ 크롱 ㅅㅂ 너네가 반도체 빌빌 길때 쌍끌이로 존나게 후려쳐서 사가서 우리가 투자 증설을 못해서 이 지랄 난거임 교묘하게 우리 책임으로 돌리는거 양심 있?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