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닥 종목에 물려 있는게 걱정이다.
네이버야, 네이버멤버십 써보니까 좋고,
앞으로 데이터센터니 뭐니 투자하고 엔비디아 협력 강화한다고 하니
30만원 근처 갈 수 있을 것 같으니까.
19만원대이면 몇달 기다린다 생각하면 물타기 좋은 가격대라고 생각해.
코스닥 종목에 물려 있는게 걱정이다.
네이버야, 네이버멤버십 써보니까 좋고,
앞으로 데이터센터니 뭐니 투자하고 엔비디아 협력 강화한다고 하니
30만원 근처 갈 수 있을 것 같으니까.
19만원대이면 몇달 기다린다 생각하면 물타기 좋은 가격대라고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