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입 안하는게 당연 베스트지만-_-
어차피 도입해버린거
입꾹 닫고 수습방법이라도 걍 모색하고 있지
시장도 문제인걸 다 알고있는 상황에서
정부가 실패했다고 자인해버리니까
아 정부도 답없구나 진짜 큰일났구나 깨달아버린 느낌이야
억지쓰며 지잘했다고 우긴다면 그것도 최악이었겠지만
굳이 이렇게 솔직했어야 했나;
어차피 도입해버린거
입꾹 닫고 수습방법이라도 걍 모색하고 있지
시장도 문제인걸 다 알고있는 상황에서
정부가 실패했다고 자인해버리니까
아 정부도 답없구나 진짜 큰일났구나 깨달아버린 느낌이야
억지쓰며 지잘했다고 우긴다면 그것도 최악이었겠지만
굳이 이렇게 솔직했어야 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