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진지하게 5층 한 번은 찍을 거 같은데 그 때 물탈까...지금 물탈까 아님 걍 냅둘까 개큰고민......나 평단 11.8인데 광모 미국 간 거 공시 나오면 반등 좀 있으려나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