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 어떻게 될 지 궁금해서가 제일 이유 큼ㅋㅋㅋ ADR 상장하면 ADR이 자국 본주처럼 더 메이저해지는 경우도 꽤 있고 그래서 본주가 떨어지냐 아니냐 하면 또 그게 제일 모를일이라 궁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