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5에 산 나... ㅅㅂ..^^
[주의] 이 글을 신고합니다.
- 댓글 4
댓글 더 보기
새 댓글 확인하기
-
- 근데 마크롱 실발이 개큰 감동이었잖아?
- 18:06
- 조회 17
- 잡담
-
- 근데 생각해보면 주식해서 집 살수 있는 사람은 얼마 안될것같아
- 18:06
- 조회 13
- 잡담
-
- 삼하, 반도체 말고 다른 애들 여기가 저점인가? 싶어서 들어가려해도
- 18:05
- 조회 48
- 잡담
-
- 현차는 저렇게 꼴박하는데 연이은 악재에 이 와중에 파업도 하네
- 18:04
- 조회 65
- 잡담
-
- 근데 보니까 대충 간 보던 정책들 결국 다 시행하던 느낌이던데
- 18:04
- 조회 103
- 잡담
-
- 당장 담달초 삼성 실발이 있는데
- 18:04
- 조회 87
- 잡담
-
- 근데 주식 하는 이유중에 부동산 안껴있는덬 있어?
- 18:04
- 조회 85
- 잡담
-
- 삼하말고 지금 다 잡주여
- 18:04
- 조회 42
- 잡담
-
- 부동산플 제일 짜증나는 건 결국 주식의 끝은 부동산 아니냐 이럼서 당당하다는 것임 ㅋㅋㅋㅋㅋ
- 18:04
- 조회 60
- 잡담
-
- 주제 다른거 딴방 만든거 말한덬아 그게 내가 말한 ㄹㅇ 주객전도될거같으면 언금된다는게 그거임
- 18:04
- 조회 19
- 잡담
-
- 부동산무새들 집팔고 삼하 올인해서 수익 자랑하러 올때만 반겨줌
- 18:04
- 조회 17
- 잡담
-
- 주식들 중에 부동산 대박나면 살아난다는 소리 수년째
- 18:04
- 조회 16
- 잡담
-
- 나 현차 현피 현벨
- 18:03
- 조회 34
- 잡담
-
- 예전에 정리하고 관종에 넣어두고 살펴만 보던 애 있었는데 2년째 횡보중이었거든
- 18:03
- 조회 35
- 잡담
-
- 에어컨없이 못산다
- 18:02
- 조회 13
- 잡담
-
- 근데 주식은 독방있는데 부동산은 독방 없는거 좀 신기하다
- 18:02
- 조회 189
- 잡담
-
- 현대야 현대야
- 18:02
- 조회 18
- 잡담
-
- 코스닥 어떤지 보니까 코스닥추종 etf 25년 10월이랑 가격이 똑같네 ㅋㅋ
- 18:02
- 조회 30
- 잡담
-
- ㅇㅈㅅ 너네 이거봄? 프랑스 에어컨 오픈런
- 18:02
- 조회 97
- 잡담
-
- 코스닥이 제일 심각해서 그렇지 각 섹터 대형주들도 차트 똑같이 쳐박고있는데
- 18:02
- 조회 109
- 잡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