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주식을 삼-> 믿음이 부족해서 조금 수익보거 팜 (이때가 상승 초입)
매도 이후 2배 3배 오르는걸 목격함ㅠㅠㅠㅜㅜㅜ
역시 진득하게 들고 있는게 맞다는 판단이 서서히 생기나 여전히 불신함
A주식을 또 삼->약간의 불신을 떨쳐내지 못하고 역시 매도함(이때가 완잔 불장진입)
매도 후 쭉쭉 상승하는걸 목격하고 더 피눈물 흘림
과감히 A주식에 투자함->내가 산 이후부터 쭉쭉 내림(하락시작)
이렇게 몇년 물려있다 이번장에 똑같은 패턴으로 또 왕창 물림
슬프다 이사가야 하는데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