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를 거 같아서 살말 신중하게 기다릴 땐 나 빼고 날아가길래 그 다음에 오를 거 같을 때 사면 내가 사자마자 급락해서 고점 잡은 사람 됨
상승 때 추격매수 하지 말라해서 안 사면 꼭 그 이상으로 급등하고 그렇다고 하락 때 저점일거라 생각하고 사면 떨어지는 칼날 잡음 항상🤦🏻♀️
물렸을 때 기업 가치 좋으면 기다리는 게 낫다길래 존버했다가 -40찍고ㅜ이 경험 때문에 다른 거 물렸을 때 -10 되기 전에 손절했더니 얜 또 다음날 다시 신고가 찍음
잡주 사는 것도 아니고 기업 탄탄한 네임드 주식 사는데 이난리가 남....차트 분석도 열심히 했는데 예측 다 틀리고ㅠㅠ그냥 진짜 순수하게 내가 주식을 졸라 못한다는 사실을 6월 한 달동안 뼈저리게 느낀다ㅜㅜㅜㅜㅜㅜㅜ지금 물린 거는 그대로 두고 당분간 주식창 안 봐야지...예수금도 없다 이제